한국산텐제약, 국내자선단체 희망조약돌에 ‘설 명절 독거어르신 지원금 500만 원 기부’
한국산텐제약, 국내자선단체 희망조약돌에 ‘설 명절 독거어르신 지원금 500만 원 기부’
  • 임종현 기자
  • 승인 2021.02.17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산텐제약이 설 명절을 맞이하여 국내자선단체 희망조약돌에 500만 원을 기부했다.

국내자선단체 희망조약돌은 지난 8일, 한국산텐제약으로 부터 독거어르신 지원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희망조약돌에 전달된 기부금은 설 연휴를 홀로 보내고 계실 독거어르신들을 지원하기 위해 설 선물세트를 구성하여 안산, 인천 지역 노인복지관에 전달되었다.

 

국내자선단체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추석에 이어 설 명절까지 홀로 보내시는 어르신들의 고독감과 외로움을 해소해드리기 위해 따뜻한 나눔으로 함께해 주신 한국산텐제약에 감사드린다”라며, “실천해 주신 나눔을 통해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르신들께서 사회적 고립으로 인한 돌봄 공백이 생기지 않도록 사회안전망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한국산텐제약은 Specialty Company로서 세계 안과 의료에 공헌하는 것을 지향하고 있으며, 최근 안과 질환 치료제 2종을 동시 발매하여 한국 안과 의료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