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인성 인천 중구청장, 설맞이 全부서·유관기관 격려
홍인성 인천 중구청장, 설맞이 全부서·유관기관 격려
  • 이만복기자
  • 승인 2021.02.09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방역대응 당부 
중구가 구와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있는 유관기관을 찾아 격려하는 시간을 갖고 있다. 
중구가 구와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있는 유관기관을 찾아 격려하는 시간을 갖고 있다. 

홍인성 인천 중구청장이 설을 맞아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코로나19 방역대응에 힘쓰고 있는 제1·2청 전 부서, 보건소, 동 행정복지센터 및 구와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있는 관내 경찰서(지구대, 파출소 등 9개소), 소방서(119안전센터 및 구조대 등 8개소)를 방문해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있다.

홍 구청장은 8~9일(2일간) 제1·2청 전 부서, 보건소, 동 행정복지센터를 격려 방문해 주요 시책사업 추진방향을 점검하고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대응체계에 온 힘을 다하고 있는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또 9~10일(2일간) 진행하고 있는 관내 유관기관 방문에선 코로나19 대응 및 평소 각종 재난 시 재해·재난에 적극적인 지원으로 헌신해 온 경찰관, 소방관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설 명절 고향에 가지 못하는 근무자들을 위해 소정의 격려품을 전달하고 위로하고 있다.

홍 구청장은 “감염병 확산 방지 및 시책 추진을 위해 24시간 힘을 쏟고 있는 직원들과 평소 중구 구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켜주시는 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해 나가자”고 말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