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학습 프로그램 회원모집
평생학습 프로그램 회원모집
  • 인천본부
  • 승인 2007.02.07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수도서관, 13일 마감 3월5일 개강
인천시 연수도서관(관장 전명오)은 유아 및 초등생, 성인,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자기개발과 삶의 질 향상 도모 및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하고자 상반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회원을 모집한다.
이번 평생학습 프로그램은 연수구 지역주민의 요구를 적절하게 반영했고, 독서와 독후활동 프로그램을 강화해 평생학습 프로그램의 주제를 도서관의 기능에 맞춰 조정했다.
세부적인 프로그램을 보면, 영유아 및 부모 대상 프로그램으로 6~7세 유아와 엄마가 함께 다양한 재료를 이용 미술활동을 하는 ‘점핑이랑·종이랑’, 영유아 수준에 맞는 그림책 듣기를 하는 ‘책 읽어주는 엄마 프로그램’, 초등학생 대상 ‘감성으로 쓰는 글쓰기’(2~3학년)와 선사시대부터 근현대에 이르는 우리나라 역사를 책으로 읽고 영상으로 둘러보는 책과 영상으로 가보는 ‘역사박물관’(초등 4~5학년)을 운영한다.
성인 대상 프로그램은 ‘챈트(chant)로 배우는 중국어’ ‘추억의 하모니카’ ‘동양화’ ‘학부모가 알아야 할 어린이 책의 세계’ ‘엄마가 먼저 배우는 NIE’ ‘워드 활용하기’가 있으며, 50세 이상 어르신들을 위한 프로그램은 ‘한글교실’과 ‘어르신 이야기보따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상반기 평생학습 프로그램은 3월5일 개강하며, 접수는 13일 오전 9시부터 평생학습2실에서 선착순 방문접수를 받는다.
문의. 814-7540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