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코스 화장품 ‘라루셀’ 런칭
㈜바이오코스 화장품 ‘라루셀’ 런칭
  • 두영배기자
  • 승인 2021.01.07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자 특허기술과 유효성분결합
화장품 전문기업인 ㈜바이오코스가 독자 특허기술과 유효성분을 결합하여 모든 엄마들을 위한 화장품 ‘라루셀’을 런칭했다. 
화장품 전문기업인 ㈜바이오코스가 독자 특허기술과 유효성분을 결합하여 모든 엄마들을 위한 화장품 ‘라루셀’을 런칭했다. 

화장품 전문기업인 ㈜바이오코스는 독자 특허기술과 유효성분을 결합하여 모든 엄마들을 위한 화장품 ‘라루셀’을 런칭했다고 7일 밝혔다. 

라루셀(LALUCELL)은 ‘자연과 과학의 올바른 만남’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천연성분을 특허 받은 과학적 방법으로 추출하고 유효성분의 흡수를 도와주는 독자적인 리포좀 특허인 ELASOME 기술을 적용하여 천연성분이지만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우수한 효능을 보여줄 수 있는 화장품이라고 설명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임산부들은 약 83%가 임신성트러블 등 다양한 피부 문제를 겪게 되지만 태아에게 영향이 갈 수 있는 화학물질의 기능성 화장품은 사용을 하지 못하고 보습 중심의 화장품만 사용하고 있는 실정이다.

또한 출산 후에도 모유나 피부를 통해 아기에게 전달될 것을 우려해 고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하지 못해 손상된 피부회복의 골든타임을 놓치고 있다.

이에 ㈜바이오코스는 태아와 아기의 안전을 위한 자연원료를 사용했지만 엄마를 위한 고기능적인 과학적 포뮬러의 밸런스를 추구해서 독성과 자극 없이 임산부들도 안전하게 임신성 피부 문제를 완화시켜주는 천연 추출물과 식물줄기세포 그리고 리포좀 기술을 기반한 과학적 자연주의 화장품 ‘라루셀’을 임산부와 출산 직후의 출산모를 위해 출시했다. 

㈜바이오코스 강유지 대표이사는 “많은 임산부들이 임신기간 동안 호르몬의 불균형으로 인해 다양한 피부 문제와 급속한 노화를 경험하고 있다. 라루셀은 이러한 임신성 피부 문제를 천연성분만으로도 안전하게 해결하고 완화하기 위해 100여명의 임산부를 직접 만나 의견을 듣고 추출물 개발 전문 컨설턴트 박사의 자문과 R&D 참여로 만들어진 고기능성 천연 코슈메슈티컬”이라며 “임산 출산으로 인해 멈추었던 많은 엄마들의 뷰티라이프를 멈춤 없이 지속할 수 있도록 돕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라루셀’은 공식몰(www.lalucel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