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하고 편안한 환경 조성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 조성
  • 이상윤기자
  • 승인 2007.02.06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수구, 공동주택 종합지원 신청접수
인천시 연수구(구청장 남무교)는 쾌적하고 편안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2007년도 공동주택 종합지원계획’에 따른 신청접수를 받는다.
6일 구에 따르면 공동주택의 생활안정과 주거수준 향상을 위해 소요되는 비용 일부를 해마다 지원해주고 있어 주민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올해도 2억원의 예산을 편성해 공동주택 종합지원계획을 수립했다.
이번 공동주택 종합지원의 신청대상은 관내 공동주택 101개 단지이며 지원내용은 단지 내 도로 및 보안등 보수, 하수도 준설 및 응급보수, 공동주택 도색, 단지 개방을 위한 담장허물기 사업, 노인정 보수, 어린이놀이터 교체 등이며, 1개 단지에 최대 1800만원까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신청기간은 오는 3월20일까지이며, 신청서류를 구비해 소관부서인 건축과에 방문 접수하면 되고, 지원사업 선정은 민간인과 구의원 및 공무원으로 구성된 공동주택지원심의위원회 심의를 거쳐 4월경에 확정될 예정이다.
공동주택 종합지원 신청서류는 구 홈페이지(yeonsu.go.kr/공지사항)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건축과(810-7747)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구는 지난해 공동주택 종합지원계획을 통해 관내 공동주택 30개 단지에 1억7000여만원의 예산을 지원한 바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