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석준 의원, 연말연시 코로나19 방역현장, 자영업자, 공무원 격려 행보
송석준 의원, 연말연시 코로나19 방역현장, 자영업자, 공무원 격려 행보
  • 이태현 기자
  • 승인 2021.01.05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 첫날 이천 호국원 참배, ‘건강하고 안전한 대한민국 만들겠다’ 다짐
국민의힘 송석준 의원이 2021년 새해 첫날 이천 호국원을 찾았다. 사진=송석준 의원실.
국민의힘 송석준 의원이 2021년 새해 첫날 이천 호국원을 찾았다. 사진=송석준 의원실.

[국회=이태현 기자]국민의힘 송석준(이천) 의원은 연말연시 코로나19 방역현장을 찾고 경제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를 위로했다.

송석준 의원은 새해 첫날에는 호국원 참배 및 관내 관공서 관계자 등을 차례로 방문하며 격려했다.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위원이자 국민의힘 부동산 시장 정상화 특별위원회 위원장을 맡고 있는 송석준 의원(경기 이천시)은 2020년 연말인 12월 31일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천시 관내 자영업자, 아파트 관리사무소 등을 찾아 애로사항을 경청하고 격려한 뒤, 신임 전해철 행정안전부 장관 등과 코로나19 환자들이 입소하여 치료받고 있는 이천시 마장면에 위치한 LG인화원을 찾아 방역상황을 점검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2021년 새해 첫날 첫 행보로는 이천시 국민의힘 당직자들과 함께 이천시 설성면에 위치한 호국원을 찾아 참배하면서 순국선열의 넋을 기리고 코로나19 극복 등 건강하고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이어 새해 둘째 날에는 율면에 위치한 마이산, 마장면의 양각산과 도드람산, 이천시내의 설봉산을 등정하면서 등산을 나선 시민들과  인사 및 새해 덕담을 나누고 의정활동 방향에 대한 구상을 이어갔다.

이어 새해 연휴가 끝난 1.4.부터 이천시 관내 관공서를 순차적으로 방문하여 코로나19 방역활동에 여념이 없는 공무원들을 격려하고,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1.4. 오전 증포동사무소를 방문하여 공무원들을 격려한 뒤, 이천 경찰서를 방문하여 새해에도 치안 확보를 위해 애쓰고 있는 경찰공무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그리고 이천 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하여 선거관리위원회 공무원, 이천 세무서를 방문 세무공무원을 각각 격려했다. 또한, 이천 보건소를 방문,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보건행정을 점검하고 보건공무원 등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또한, 오후에는 이천 소방서를 방문하여 시민의 안전을 위해 고생하고 있는 소방공무원들에게 새해 인사와 감사의 말을 전하며, 겨울철 화재사고 등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송석준 의원의 이천시 관내 관공서 방문은 1.5. 오전에도 이어져 이천 우체국을 방문하여 연말연시 우편과 택배업무 등 업무 처리에 여념이 없는 우체국 직원들을 격려했다.

한편, 송석준 의원의 새해 일정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수칙을 지키면서 진행됐다.

송석준 의원은 “작년 한 해 코로나19와 경제난으로 많은 분들이 어려움과 고통을 겪었다.”며 “새해에는 이천시민들과 함께 반드시 국난을 극복하고, 건강하고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송석준 의원 프로필

▲서울대 국제경제학 학사 ▲서울대 행정학 석사 ▲미주리대 경제학 박사 ▲건설교통부 주거복지과장 ▲국토해양부 재정담당관 ▲국토교통부 건설정책국장 ▲서울지방국토관리청장 ▲새누리당 경기도당 이천시 당협위원장 ▲제20대 국회의원 ▲자유한국당 원내부대표 ▲자유한국당 정취 부의장 ▲미래통합당 경기도당위원장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