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인천귤현센터 오픈…”2021년 새해맞이, 최상의 학습환경 갖춰”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인천귤현센터 오픈…”2021년 새해맞이, 최상의 학습환경 갖춰”
  • 임종현 기자
  • 승인 2021.01.04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바이러스 코로나19라는 사상 초유의 팬데믹을 경험한 2020년을 뒤로 하고, 올해를 도약의 디딤돌로 삼아 최상의 학습 환경을 갖춘 플랜에이 인천귤현센터가 1월 4일 오픈해 주목을 받고 있다.

불확실한 환경 속에서도 본인에게 최적화된 학습 환경속에서 능률을 높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개개인 마다 최상의 집중력을 발휘할 수 있는 공간이 있기 때문에 본인에게 최적화된 학습공간을 찾아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이용자가 직접 좌석을 선택하여 맞춤형 학습 공간을 제공하는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인천귤현센터는 서로 다른 학습 스타일을 가진 이용자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학습 공간을 형성하는데 집중했다. 이는 ‘공간의 차이가 성적의 차이를 만든다’는 플랜에이의 모토를 최우선으로 반영한 결과이다. 

1인 좌석과 파티션 좌석, 오픈형 좌석 등 다양한 좌석을 구비해 두었고 적당한 개방감에 옆 시야를 가려줘 높은 집중력을 발휘할 수 있는 파티션 좌석은 높은 파티션과 낮은 파티션으로 나누어져 있다.

카페에서 공부하는 것을 선호하는 이들을 위해 개방형 좌석과 다수의 인원이 함께 공부할 수 있는 스터디룸도 있다. 이에 더불어 인체공학적 가구까지 더해 학습하기 최적의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플랜에이 스터디카페는 20년 경력의 수석 디자이너 심우태 대표가 설립한 브랜드로 처음 디자인을 시작했을 때의 마음 가짐으로 모든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에 각종 특허와 공신력 있는 상을 다수 수상한 1세대 프리미엄 독서실 창업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플랜에이 인천귤현센터 관계자는 “소비자 니즈에 맞춘 학습 공간 다양화뿐 아니라 편안한 분위기의 카페라운지, 공기청정기, 백색소음기 등 이용객들에게 필요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며 “세심한 관리로 믿고 학습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인천귤현센터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고 전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