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엠케이코리아, 스피디 퓨어 멀티 고속 무선 충전 보조배터리 4종 출시
㈜디엠케이코리아, 스피디 퓨어 멀티 고속 무선 충전 보조배터리 4종 출시
  • 임종현 기자
  • 승인 2020.12.15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스마트폰 및 태블릿PC, 노트북 등의 사용량이 급증하면서 휴대폰 보조배터리가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가운데 ‘㈜디엠케이코리아’의 자체 브랜드인 ‘스피디(SPEEDY)’가 퓨어 멀티 보조배터리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퓨어 멀티 보조배터리 4종은 가볍고 슬림한 두께로 인해 핸드폰과 함께 쥐어도 손안에 편하게 들어온다. 외출 시 무리 없이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며, 셀프 부착형 흡착 패드가 제공되어 충전 중에도 떨어뜨릴 걱정 없이 안전하게 휴대폰 사용이 가능하다.

‘퓨어 멀티W 무선 보조배터리’ 제품은 5핀 케이블과 8핀 C타입 젠더, 흡착패드가 포함된 제품으로 10000mAh와 20000mAh 2가지 제품으로 선보인다.

5W 무선 충전이 지원되고 5핀과 8핀, 타입 C 포트로 간편하게 보조배터리 충전이 가능하며, USB 포트와 무선 충전 패드를 사용하여 최대 3개까지 충전이 가능하다.

고속 무선 충전이 지원되는 ‘스피디 퓨어 멀티W 고속 무선 충전 보조배터리’ 제품도 10000mAh와 20000mAh 대용량 제품으로 선보인다.

CtoC 25W 케이블과 흡착패드가 포함된 제품으로 5핀과 8핀, 타입-C 포트로 간편하게 보조배터리의 충전이 가능하다. USB 포트, 타입-C 포트, 무선 충전 패드를 사용하여 최대 4개의 기기까지 충전이 가능하다.

특히 PD&QC 고속 충전 지원으로 짧은 시간에 더 많은 배터리 충전이 가능하여 어디에서나 편리한 충전을 할 수 있으며, 케이블 없이도 충전이 가능해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디엠케이코리아 관계자는 “다양한 IC 보호 회로 설계로 안전하며, 안전인증과 함께 꼼꼼한 검수와 테스트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다양한 IT 기기를 이용하는데 불편이 없도록 사용자의 니즈를 고려한 가성비 높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디엠케이코리아는 2014년부터 지속적으로 휴대폰 충전기, 보조배터리, 셀카봉 등 휴대폰 악세사리를 제작 및 유통하고 있으며, 자체 브랜드로 ‘스피디’를 비롯해 ‘바나다’, ‘아이크라운’ 등이 있다.

제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스피디(SPEEDY)’ 몰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