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
인천 동구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
  • 이만복기자
  • 승인 2020.11.22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 최일선 협의체·종사자 사기진작
‘제2회 동구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 유공자들에 대한 표창 수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2회 동구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 유공자들에 대한 표창 수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인천=이만복기자』 인천 동구는 지난 20일 동구 주민행복센터에서 ‘동구의 내일이 설레는 이유, 당신 덕분에!’라는 주제로 ‘제2회 동구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동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으로 복지현장의 최일선에서 코로나19와 맞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협의체 위원 및 사회복지시설 종사자들에게 잠시나마 휴식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마스크 착용, 좌석간 2m 이상 거리두기 등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됐다.

사회복지의 날 행사는 협의체 위원과 관내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복지 증진을 위해 헌신해 온 유공자 15명에 대한 표창 수여와 사회복지 선언문 낭독, 지역사회 복지 종사자들의 사기진작과 적극적인 사회복지 활동 장려를 위한 힐링의 시간으로 채워졌다.

허인환 동구청장은 “코로나19 악재 속에서도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해 헌신해 온 협의체 위원 및 사회복지시설 종사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곳곳에 따뜻한 손길이 닿을 수 있도록 다 같이 노력하자”고 말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