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시사상식 11월호, 취준생 취향저격하며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시사상식 11월호, 취준생 취향저격하며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 이동섭 기자
  • 승인 2020.11.22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월간최신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11월호’가 온라인서점 알라딘의 월간 이슈&상식 부문 11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에듀윌 시사상식 교재는 공기업·언론사·금융권·대기업 채용 대비 취업상식에 최적화된 월간지로 많은 취준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필기, 논술, 면접 등의 전형에서 다방면의 상식을 통해 성공적으로 합격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에듀윌 시사상식 11월호는 △2020 노벨상 수상자 발표...C형 간염·블랙홀·경매이론 연구 등 업적 기려 △연평도 공무원 북한군에 피격...김정은 이례적 사과·자진 월북 논란 등의 핫 이슈를 더욱 손쉽게 이해할 수 있다. 본 교재는 뉴스 상식 키워드 설명은 물론 어려운 단어 뜻까지 알기 쉽게 정리돼 시험이 있는 경우 대비하기도 좋다.

에듀윌은 최신 시사상식을 무료 특강도 진행하고 있다. 발 빠르게 매월 변경되는 이슈에 집중한 해당 특강은 쉬운 이해로 호평을 받고 있다. 

에듀윌 시사상식은 한국잡지협회 주관 ‘2020년 우수콘텐츠잡지’에 선정된 바 있다. 교재 구매 및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등 온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시사상식 관계자는 “‘월간최신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이 베스트셀러 1위를 꾸준히 유지할 수 있는 것은 응원해주시는 많은 독자 여러분 덕분”이라며 “해당 교재뿐만 아니라 금융상식,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등 다양한 상식 교재를 선보이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