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격투기협회 정용현 회장 취임
인천광역시격투기협회 정용현 회장 취임
  • 신성섭기자 
  • 승인 2020.11.16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적 발전 활발하게 활동”  
인천광역시격투기협회 초대회장 정용현 회장 취임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인천광역시격투기협회 초대회장 정용현 회장 취임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인천=신성섭기자] 인천 부평구에 위치한 웨딩프로포즈 부평에서 지난 14일 오후 7시 사단법인 대한종합무술격투기협회에서 주관하는 인천광역시격투기협회 초대회장 정용현 회장의 취임식이 진행됐다. 

이날 취임식에는 대한종합무술격투기협회 김덕진 총재, 대한종합무술격투기협회 박종표 회장, 신은호 인천시의장, 신동욱 부평문화원장, 김창남 인천적십자협회장, 정준택 인천한의사협회 수석부회장, 이재홍 인천부평경찰서장, 손영찬 부평경찰 발전위원장, 박종진 전 앵커, 정고만·안애경 부평구의회 의원, 이의상 서구의회 의원, 김종석 수와진 후원회장 등이 참석하여 축하를 해주었다.

정용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앞으로 인천시와 협회의 발전을 위한 활발한 활동을 통해 격투기 전파와 보급에 앞장서며 우리나라 격투기의 국제적인 발전을 위해 노력해나가겠다”고 다짐했다.

또한 취임식에서는 소아암을 앓고 있는 어린이에게 정용현 회장이 1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하여 훈훈하고 따뜻한 감동을 주기도 했다.

한편, 초대 회장으로 취임한 정 회장은 여러 법인을 운영하는 엠제이그룹의 회장이기도 하다. 엠제이그룹은 ㈜엠제이코리아, ㈜제이앤조이, ㈜바른시스템, ㈜아이에스지산업, 엠제이개발 등 계열사를 운영 중이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