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B 애프앤비프로토콜, MBC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 제작지원
FNB 애프앤비프로토콜, MBC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 제작지원
  • 임종현 기자
  • 승인 2020.11.09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NB프로토콜이 인기리에 방영 중인 MBC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의 제작지원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찬란한 내 인생은 매주 월요일~금요일 오후 7시 15분 MBC에서 방영되는 드라마로, 심이영, 진예솔, 최성재 등이 출연한다. 모든 불운을 딛고 억척스레 살다가 하루 아침에 재벌 2세가 된 한 여인과 재벌 2세에서 어느날 갑자기 평범한 삶을 살게 된 또 다른 여인을 통해 삶과 가족을 돌아보는 이야기가 전개되는 만큼,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본 드라마의 제작을 지원하는 애프앤비프로토콜은 FNB 상용화 플랫폼 앱인 캐시리플렛을 통해 전국 프랜차이즈 가맹점에 FNB 포인트를 사용하여 결제하고, 유저간 보상시스템을 기본으로 프랜차이즈 토큰 발행과 유통으로 새로운 생태계를 조성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전문 서비스 플랫폼 기업이다.

한편 에프엔비프로토콜은 상용화 플랫폼 앱인 캐시리플렛을 통해 ‘앤티앤스 프레즐’ 결제처 브랜드 입점을 기념하여, 2일~15일까지 풍성한 리워드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11월 중순경 메이저 프랜차이즈의 브랜드 입점 결제처 추가 도입도 예정에 있다고 전했다.

또한 11월 13일부터 드라마 제작지원에 따른 다양한 이벤트도 시작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FNB프로토콜의 PPL 홍보지원을 담당하고 있는 153프로덕션의 김시현 대표는 “18년 전통의 PPL 전문 종합광고대행사로서 찬란한 내 인생의 흥행과 FNB애프앤비프로토콜의 성공적인 홍보 모두를 위한 효과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