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남동발전 지역관광 활성화
한국남동발전 지역관광 활성화
  • 이만복기자
  • 승인 2020.11.03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영흥면 모바일 스탬프투어 행사 

[경기도민일보 인천=이만복기자] 한국남동발전㈜ 영흥발전본부(본부장 김우용)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오는 30일까지 ‘영흥면 모바일 스탬프투어’ 행사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영흥발전본부가 추진하는 이번 행사는 영흥면 내 주요 관광지 6곳(해군 영흥도 전적비, 영흥성당, 십리포 해변, 장경리 해변, 국사봉 통일사, 영흥에너지파크) 중 3군데 이상 모바일 앱으로 인증을 받은 선착순 3000명에게 2만5000원 상당의 영흥도 햇 고춧가루(500g)를 증정한다. 

‘영흥면 모바일 스탬프투어’는 모바일 앱(댓츠잇)을 활용해 운영하고 있으며 스탬프투어에 참여하려면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스탬프투어’를 검색하여 설치한 뒤 ‘인천시 옹진군 영흥면 스탬프투어’를 선택하면 된다.

영흥발전본부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하여 대부분의 축제나 행사가 취소되어 지역경제가 침체되어 있는 이 시기에 가족·친구·연인 단위로 각자 핸드폰을 이용해 진행이 가능한 비대면 행사로 방역 면에서 안전하면서도 영흥도의 관광명소를 알리고 지역 농산물을 판촉하는 등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는데 기여하고 있다”며 “손 소독, 마스크 착용 등 생활방역수칙을 잘 지켜 서해의 아름다운 섬 영흥도도 즐기고 고춧가루도 받아갈 수 있는 영흥면 모바일 스탬프투어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