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 상품권 사용이 가능한 제17회 수원가구거리 대축제
온누리 상품권 사용이 가능한 제17회 수원가구거리 대축제
  • 임종현 기자
  • 승인 2020.10.16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70%할인부터 구매금액 별 백화점 상품권까지 추가 혜택

침실부터 거실, 주방까지 모든 가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수원가구거리에서 열일곱 번째 대축제가 한창 진행 중이다. 10월 8일부터 진행된 이번 대축제는 오는 26일 월요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수원가구거리에 위치해 있는 60여개 가구매장들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품목별로 최대 70%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특히 직장인들의 퇴근시간을 고려하여 매일 저녁 6~7시 사이에는 별도 추가 할인까지 진행되고 있는 만큼 타임 세일을 노릴 만 하다. 구매 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까지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 중에 있어 혜택은 더욱 풍성하다.

수원가구거리의 최대 장점은 온누리상품권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전국 가구거리 중에서 유일하게 온누리상품권 사용이 가능한 곳으로 추가적인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소비자들의 구매전략에 따라서 할인율을 더욱 높일 수 있는 것이다.

수원시청역에서 도보 10분 안쪽에 위치해 있는 만큼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방문하기도 편하고, 매장마다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자가를 이용하여 방문하기도 편리하다.

국내 최대 가구거리 중 한 곳인 만큼 다양한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제17회 수원가구거리 대축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문의를 통해 알 수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