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내년 평생교육 강사 선발 절차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내년 평생교육 강사 선발 절차
  • 화성=홍왕현기자 
  • 승인 2020.10.07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 여성비전센터 이메일로 서류제출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진승)이 2021년 모두누림센터와 유앤아이센터에서 활동할 평생교육 강사를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뷰티, 실용, 요리, 자녀교육, 컴퓨터 등 직업능력개발 분야와 미술, 어학, 음악 등 자기계발 분야 및 기존에 운영하지 않았던 체스, 바둑, 반려동물 등 신규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도록 각 분야의 전문능력과 활동경력을 두루 갖춘 강사를 모집할 예정이다.

접수기간은 16일까지이며 강사 지원 자격은 해당 분야 전공자(교육 이수자) 및 강의 경력 1년 이상인 자이다. 

지원방법은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지원 서류를 작성해 여성비전센터 이메일(vision@hswf.or.kr)로 제출하면 된다. 

강사 선발 전형단계는 △서류심사 △면접심사 △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되며 화성시민에게 보다 양질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공정하고 투명한 방식으로 평생교육 강사를 선발할 방침이다.

김진승 대표이사는 “모두누림센터와 유앤아이센터의 평생교육을 이용하는 시민들의 다양한 강좌 니즈(needs)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폭넓은 분야의 평생교육 강사들이 적극적으로 지원하시길 바란다”며 “자신의 분야에 대한 지식의 나눔과 소통으로 수강생들과 더불어 성장하고 함께하고 싶은 인재들의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