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강아지분양 브랜드대상 수상한 ‘펫제이’, 수상 기념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 기획
2020년 강아지분양 브랜드대상 수상한 ‘펫제이’, 수상 기념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 기획
  • 임종현 기자
  • 승인 2020.09.22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형 규모의 강아지분양샵 ‘펫제이’가 2020년 강아지분양 부문 브랜드대상을 수상, 이를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펫제이는 김포와 강남 1~3층 약 300평의 대규모로 전국 고객들이 많이 찾는 강아지분양 브랜드이다

펫제이는 포메라니안, 비숑프리제분양을 비롯하여 50여종의 강아지를 분양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실속 있는 사후 보상관리와 합리적인 분양가 및 양심적인 운영으로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는 샵이다.

또한, 반려동물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한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분양고객들을 위해 고객별 1대1 맞춤 펫플래너 시스템을 도입해 상담을 진행하여 고객의 환경, 성향, 특성 등에 맞는 견종들을 소개 및 안내하여 1차 상담이 이뤄진다.

이 밖에도 정확한 상담을 통해 결정된 해당 반려견, 반려묘에 대해 2차로 관리 및 교육방법 상담을 시행하여 잘못된 정보로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고객 입장에서 상담을 하는 등 올바른 반려문화정착에 힘쓰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강아지분양 전문 업체 펫제이는 반려견 입양 후 케어 서비스인 ‘애프터 해피 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히며, 유기견의 수를 줄이기 위한 방법으로 소비자에게 맞는 반려견과 반려묘를 입양할 수 있도록 전문지식을 가진 펫 플래너를 육성할 예정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강아지분양 펫제이 관계자는 “전문 분양 분야인 포메라니안, 비숑프리제 분양이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 밖에도 다양한 견종들을 선보여 반려견 분양 시 폭넓은 선택으로 후회 없는 분양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대한민국 반려동물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펫제이의 자세한 사항과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