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안마의자 라움(RAUM) 출시 기념, CJ오쇼핑 플러스에서 특별 방송 진행
휴테크 안마의자 라움(RAUM) 출시 기념, CJ오쇼핑 플러스에서 특별 방송 진행
  • 임종현 기자
  • 승인 2020.09.15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웨이드 캐릭터 라인, 부드러운 곡선으로 모던한 분위기 강조
사진 : 휴테크
사진 : 휴테크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이 안마의자 라움(RAUM) 출시를 기념해 16일 00시 45분부터 60분간 CJ오쇼핑 플러스에서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휴테크는 이번 라움 런칭 방송 중 구매 고객 전원에게 안마의자 전용 고급 러그와 휴테크 눈 마사지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라움은 아이보리와 브라운 컬러로 포근한 무드를 더했으며, 마일드한 엣지와 부드러운 곡선이 조화를 이룬다. 또한 외관에서 이너 시트로 이어지는 가죽 소재와 스웨이드 캐릭터 라인이 개성을 나타낸다.

라움은 사용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인체공학적 S프레임으로 빈틈없는 마사지와 L타입 프레임 설계로 목부터 엉덩이까지 내려오는 입체적 마사지를 제공한다.

몸 컨디션과 상황에 따라 직관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16가지 자동 프로그램이 라움에 탑재되어 있다. 부위 별, 테마 별 모드를 버튼 하나로 선택할 수 있고, 미니 리모컨이 추가로 장착돼 있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라움은 다리 유닛과 등받이 후면 하단에 안전 감지 스위치를 적용한 끼임 방지 안전 시스템이 내장되어 있다. 이에 따라 안마의자 작동 시 혹은 종료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 문제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한편, 휴테크는 11월 1일까지 창립 13주년을 기념해 ‘2020 휴테크 홈페스타’를 진행하고 있다. 자사 안마의자를 구매하거나 렌탈한 고객 중 총 200명을 추첨해 ▲삼성 QLED 8K 대형 TV(189cm 인피니티 스크린, 1명) ▲셰프 컬렉션 냉장고(952리터급, 3명) ▲에어드레서(리얼 블랙, 7명) ▲갤럭시탭 S6 Lite(Wi-fi, 15명) 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하만 카돈 퍼 패키지(5명)를 비롯해 삼성 파워봇 골드 로봇청소기(10명), 라이언 스마트빔(30명), 갤럭시버즈+ 무선이어폰(100명), 휴테크 레스툴 발 마사지기(26명) 등 휴테크 안마의자와 함께 휴식의 질을 높일 수 있는 프리미엄 가전 제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