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글로벌도서관 북스타트
의왕시 글로벌도서관 북스타트
  •  의왕=서재호기자 
  • 승인 2020.08.24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어그림책 활용한 재미있는 교육법 강좌
의왕시 글로벌도서관이 ‘영어그림책을 활용한 재미있는 영어교육법’을 주제로 강연을 펼치고 있다.
의왕시 글로벌도서관이 ‘영어그림책을 활용한 재미있는 영어교육법’을 주제로 강연을 펼치고 있다.

 

의왕시 글로벌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지역주민과 정보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우선 ‘영어그림책 공부법’과 ‘첫 영어그림책’의 저자인 정정혜 작가가 강서로 나서 ‘영어그림책을 활용한 재미있는 영어교육법’을 주제로 유아와 초등학생 자녀에게 필요한 영어그림책 활용법을 배우는 온라인 강좌를 9월2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12시 총 3회에 걸쳐 진행한다.

의왕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연계하여 다문화 어린이들의 독서증진과 한국어 발달 지원을 위해 2017~2020년생 어린이가 있는 다문화가정에 연령단계별 그림책이 든 책꾸러미를 나눠주는 ‘정보소외계층 북스타트 사업’도 9월 중에 실시할 예정이다.

또 영어동화 스토리텔링을 통해 어린이 영어지도에 관한 전문지식 습득뿐 아니라 자기계발도 할 수 있는 온라인 ‘영어독서지도사 양성 과정’을 마련하여 9월22일부터 총 12회차로 운영한다.

이번 독서의 달 프로그램의 상세한 일정과 내용은 글로벌도서관 홈페이지(www.uwlib.or.kr/global)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글로벌도서관(031-345-3692)으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