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1인창조기업지원센터, 비대면 통합교육 CEO-WEEK
의왕시 1인창조기업지원센터, 비대면 통합교육 CEO-WEEK
  • 의왕=서재호기자
  • 승인 2020.08.20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시 1인창조기업지원센터가 비대면 통합교육 ‘CEO-WEEK’를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이어갈 예정이다.
의왕시 1인창조기업지원센터가 비대면 통합교육 ‘CEO-WEEK’를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이어갈 예정이다.

 

의왕시 1인창조기업지원센터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이끌어갈 1인 창조기업을 육성하기 위해 비대면 통합교육 ‘CEO-WEEK’ 교육행사를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이어간다고 20일 밝혔다.

CEO-WEEK는 1인창조기업지원센터마다 특화된 교육과정을 1인 창조기업과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통합교육 프로그램으로 전국 1인창조기업지원센터(12개)의 1인 창조기업들이 함께 참여하게 된다.

이번 CEO-WEEK는 코로나19 이후로 변화된 경영환경과 마케팅 전략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과 SNS 마케팅 시장이 어떻게 변화했는지, 기업이 꼭 알아야 할 세무 상식과 성공적인 투자유치를 위한 제안서는 어떻게 써야 하는지에 대한 내용으로 교육이 실시된다.

참여를 원하는 1인 창조기업(예비창업자)과 일반인, 기업은 온라인 신청(forms.gle/gBsZKbKf9FCBW6nQ9)을 통해 24일까지 신청하면 되고 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의왕시 1인창조기업지원센터(031-345-2366)로 연락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안기정 기업지원과장은 “이번 CEO-WEEK 교육을 통해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한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시는 1인 창조기업들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 돌파구를 찾을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