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첫 2020코베 유아교육전, 수원역 수원메쎄에서 8월 13일 개최
수원 첫 2020코베 유아교육전, 수원역 수원메쎄에서 8월 13일 개최
  • 임종현 기자
  • 승인 2020.08.0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수원 첫 번째 유아교육전인‘2020 코베 유아교육전(이하 코베)’이 8월 13일부터 16일까지 수원메쎄에서 나흘간 열린다.

코베는 유명 교육브랜드가 총출동하여 아이 교육을 시작하려는 부모들 사이에서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장소로 알려져 있다. 상담만 받아도 샘플 책을 제공하는 업체들이 많아 실제 구매 전 아이가 좋아하는 브랜드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코베의 첫 수원진출이자 올해 수원에서 열리는 첫 유아교육전으로 인근 지역 예비 및 초보 부모들에게 상반기 육아 교육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을 것이라고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5세 아이를 키우고 있는 박모(36세)씨는“유아기에 적합한 교육을 위해 매일같이 온라인 검색을 하지만 한계가 있다. 온라인에서 접할 수 없었던 정보를 접하고, 아이에게 맞춤 교육 상담이 가능하기에 아이와 함께 방문할 계획이다. 수원역에서 걸어서 2분 거리에 있는 전시장에서 열려 부담없이 다녀오려고 한다”며 수원역 앞 새로 지은 수원메쎄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전시 주최사가 건립한 최초의 전시장인 수원메쎄는 수원역 및 버스환승센터와 연결되어있어 최고의 교통입지를 자랑한다. 백화점, 호텔, 마트 등 주변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어 전시장과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

한편, 2020 코베 유아교육전의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8월 1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입장 신청이 가능하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