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강화군자원봉사센터, 3일간 참! 좋은 사랑의 밥
인천 강화군자원봉사센터, 3일간 참! 좋은 사랑의 밥
  • 이원영기자
  • 승인 2020.08.02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BK기업은행 등 후원
강화군자원봉사센터가 식품키트 200개를 제작하여 배달하는 ‘참! 좋은 사랑의 밥차’ 행사를 펼치고 있다.
강화군자원봉사센터가 식품키트 200개를 제작하여 배달하는 ‘참! 좋은 사랑의 밥차’ 행사를 펼치고 있다.

 

인천 강화군자원봉사센터는 지난달 29일부터 31일까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관내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식품키트 200개를 제작하여 배달하는 ‘참! 좋은 사랑의 밥차’ 행사를 펼쳤다. 

‘사랑의 밥차’ 행사는 IBK기업은행의 후원으로 ㈔인천광역시자원봉사센터 주최, 강화군자원봉사센터 주관으로 진행했다. 관내 식품업체인 농업회사법인 ㈜비젼푸드에서 곰탕 등을 추가적으로 후원했다. 

또한 ㈜한스코리아, 농업회사법인 ㈜수진식품에서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물품을 후원했다. 

사회적 거리두기, 개인위생방역 등을 철저히 준수하여 10개 읍·면 강화군 자원봉사 상담가 25명이 3일간에 걸쳐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곰탕, 쌀국수, 라면, 햇반, 두유 등을 담은 식품키트를 포장하고 돌봄 계층에 직접 전달했다.

센터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경기침체 속에서도 매년 지속적으로 지원해 주는 IBK기업은행과 강화군 식품업체인 농업회사법인 ㈜비젼푸드, ㈜한스코리아, 농업회사법인 ㈜수진식품에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가 종식되어 내년에는 사랑의 밥차가 현장에서 어르신들을 찾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