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노인복지관 개관 10주년 기념식
포천시노인복지관 개관 10주년 기념식
  •  포천=나정식기자
  • 승인 2020.07.23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중된 시민의 삶 행복한 동행자 역할
포천시노인복지관 개관 10주년 기념식 참석 내·외빈들.
포천시노인복지관 개관 10주년 기념식 참석 내·외빈들.

 

포천시노인복지관(관장 이종범)은 23일 개관 10주년을 맞이하여 기념식을 진행했다.

기념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최소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복지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으로 이어졌다. 

이날 기념식은 박윤국 포천시장, 손세화 포천시의회 의장의 축사를 시작으로 지난 10년간 포천시노인복지관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준 우수 이용자(3명), 강사(3명), 후원자(2명), 자원봉사자(1단체), 직원(2명)에게 표창장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종범 관장은 “코로나19로 많은 분들과 함께 기념하지 못하여 매우 안타깝다”며 “어려운 상황에서도 지역 어르신들이 복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박윤국 시장은 “포천시노인복지관 개관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사회적 약자인 어르신들의 안정된 생활과 인권향상을 위해 최일선에서 고생하시는 종사자들의 노고를 치하한다”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열정과 노력으로 우리 시 사회복지 발전에 든든한 밑거름이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포천시노인복지관은 앞으로도 포천시 어르신들을 위해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존중된 시민의 삶을 위한 행복한 동행자로서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할 방침이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