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창업전문 프랜차이즈 봉구통닭 울산 우정혁신점 연이은 오픈
치킨창업전문 프랜차이즈 봉구통닭 울산 우정혁신점 연이은 오픈
  • 최태형 기자
  • 승인 2020.07.21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0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대상’ 수상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대형 R&D센터에서 오랜시간동안 끊임없이 수정, 보완을 통하여 ‘건강 맛’에 중점을 두고 완성 된 시그니처 메뉴와 최근 큰 이슈가 되고있는 ‘뉴트로’ 감성을 앞세워 1900년대 초 개화기의 분위를 살린 독특한 인테리어로 SNS등 핫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는 ‘봉구통닭’이 진주 경상대점에 이어 지난 15일 울산 우정혁신점을 성황리에 오픈하면서 또 한번 눈길을 끌고 있다. 

봉구통닭은 보고싶다l주l에서 런칭한 브랜드로 ▲ 한식국밥 브랜드 순남시래기 ▲ 감성주점 대표브랜드 지금, 보고싶다 ▲ 스페셜티커피 인기브랜드 카페데일리 등 업종별 대표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이끈 이력이 있는 프랜차이즈 전문 경영진의 경험을 바탕으로 탄생시킨 치킨프랜차이즈창업 전문브랜드로 다양한 노하우와 운영방법으로 높은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위 같은 경험을 바탕으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새롭게 등장한 ‘디진닭’에 이어 또, 한번 ‘원조닭볶음탕’ ‘감바스&바게트’ ‘경양식 함박돈까스’ ‘건어물 한상’이 새롭게 출시되면서 가맹점이 더욱 활성화되면서 예비창업주 및 업종변경을 원하는 자영업자들의 관심을 끌면서 연이은 가맹점 오픈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본사에서는 가맹점들과의 상생을 목표로 최근 코로나19가 다시 확산하면서 모든 가맹점에 무상 방역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예비창업자 및 업종변경을 원하는 자영업자들을 위하여 2,000만원에 달하는 창업 혜택을 제공하고 로열티, 가맹비, 교육비, 계육 100마리, 광고분담금, 가맹이행보증금, 매장 오픈기사 송출, SNS홍보, 블로그 홍보, 오픈 전단지, X배너를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제1금융권 은행과의 MOU를 체결하여 저금리 대출을 지원과 함께 최대 1억 대출 지원 혜택과 무이자 주류 대출, 최대 2억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가맹점 보호를 위해 메뉴, 캐릭터, 인테리어 등 총 10여가지의 상표를 특허 출원했으며 이와 관련된 모든 사안은 본사에서 관리 중이다. 추가로 모방브랜드로 인해 가맹점주들이 피해보는 일이 없도록 철저히 관리를 하고있다.

그 결과로 지난 5월 ‘2020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하였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