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ua(세루아), 이승기X류이호 주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투게더’ 제작지원
salua(세루아), 이승기X류이호 주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투게더’ 제작지원
  • 최태형 기자
  • 승인 2020.07.16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넷플릭스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품질을 인정받아 온 기능성 의류 전문기업 ㈜루첼라의 브랜드이자 나만의 애슬레저 라이프를 추구하는 salua(세루아)에서 이승기, 류이호 주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투게더’와 함께해 눈길을 끌었다.

아시아 전역 TOP 10에 등극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투게더’는 언어도 출신도 다른 두명의 동갑내기 스타 이승기와 류이호가 팬을 만나러 아시아 방방곡곡을 누비며 우정을 쌓아가는 안구정화 힐링 여행 버라이어티이다.

두 배우가 매회 꾸준하게 착용하고 있는 쿨토시는 손등까지 감싸주어 야외활동 시 뜨거운 햇빛으로부터 자외선을 차단하여 피부를 보호해줄 뿐만 아니라 인체로부터 발산되는 수분을 흡수하여 빠르게 건조시킨다. 또한 우수한 냉감성과 신축성으로 흘러내림 없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습한 날씨에도 끈적임이 없다.

일상생활과 레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가벼운 스포츠웨어로 스타일까지 연출할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salua(세루아)의 기능성 의류 제품들은 심미성과 기능성을 겸비해 일상에서 착용하는 것부터 운동 패션용품으로 활용하는 것까지 라인이 다양하여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넓혔다. 또한 최근에는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