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쥼, 비접촉식 체온계 100개 기증
㈜리쥼, 비접촉식 체온계 100개 기증
  • 의정부=박찬흥기자
  • 승인 2020.07.13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시 코로나19 극복 큰 힘 
㈜리쥼이 비접촉식 적외선 체온계 100개를 안병용(왼쪽) 의정부시장에게 기증하고 있다.
㈜리쥼이 비접촉식 적외선 체온계 100개를 안병용(왼쪽) 의정부시장에게 기증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의정부=박찬흥기자] 의정부시는 13일 ㈜리쥼으로부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비접촉식 적외선 체온계 100개를 기증받았다.

기부 받은 물품은 시 협의체를 통해 노인맞춤 돌봄 서비스 수행기관 및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전달되어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독거노인 생활지원 사업에 쓰여질 예정이다.

이날 ㈜리쥼 김진현 대표이사는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힘든 시기에 도움이 필요한 곳에 쓰이길 바라는 마음으로 비접촉식 체온계를 기부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꼭 필요한 물품인 체온계 기부에 감사드리며 전달받은 물품은 꼭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해드리겠다”고 말했다. 

㈜리쥼은 2020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LED 마스크 부문 1위를 수상하며 기술력을 인정받고 트랜디한 디자인으로 자리매김한 업체이다.

㈜리쥼은 의정부시뿐만 아니라 최근까지 포천시청, 남양주시청, 강서구청, 인천 남동구청, 부평구청 등에도 비접촉 체온계를 100개씩 기부하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