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할인매장 케빈앤돈, 7월 썸머시즌세일 행사 선봬
수입매트리스 할인매장 케빈앤돈, 7월 썸머시즌세일 행사 선봬
  • 이다연 기자
  • 승인 2020.07.11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수입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케빈앤돈’은 7월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전라인업 썸머세일 행사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템퍼페딕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스타 등 16가지 브랜드 60여종이 이르는 수입매트리스 전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메모리폼 배게, 방수커버를 포함 구매제품에 따라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남양주 덕소와 서울 등촌동에 위치한 쇼룸에서 100평 규모로 구성된 매장으로 스프링, 메모리폼 소재별, 제품별로 미국 브랜드 매트리스를 전시하고 있으며, 구매시 품목에 따라 고급메모리폼 베개 및 방수 커버, 소파 등의 추가적인 사은품까지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수입매트리스와 함께 세트로 구매하는 프레임에 한해서 원목, 가죽, 패브릭 프레임 등 다양한 소재의 맞춤제작 프레임을 원가에 제공한다고 전했다.

케빈앤돈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사태의 여파로 시장의 축소가 예상되었지만, 여름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의 가성비와 고기능성을 갖춘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문의가 높아지고 있다”며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활용해 자신에게 꼭 맞는 수입매트리스를 마련하길 바라며 다양한 이벤트 상품도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 바란다”고 말했다.

케빈앤돈매트리스 제로페이 및 지역화폐, 재난기본소득 사용 가능하며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취급브랜드 상세 설명은 공식 블로그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고 전화 상담 시 더욱 상세히 알 수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