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정가구단지 '가구소임'신혼가구 패키지 세일 효과 톡톡…계약고객 증가
운정가구단지 '가구소임'신혼가구 패키지 세일 효과 톡톡…계약고객 증가
  • 이다연 기자
  • 승인 2020.07.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봄 결혼한 신혼부부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대거 신혼여행을 취소했다. 대신 아낀 비용을 혼수에 투자하는 신혼부부가 늘어나는 분위기다.

가구소임 관계자는 "내수 경제 활성화 취지에 공감하고 가구 한정수량 패키지 세일을 준비했는데 실제적 계약 상승으로 이어져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고 정보에 빠른 젊은 부부들을 위해 라돈 이슈에 걱정이 없는 Certifur-us 친환경인증마크 검사 후 출고되는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신혼, 입주 침대로 많이 찾는 친환경 원목프레임,베드보스,운테라조,씰리,벨라플렉스 까지 200평규모의 쇼룸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다양한 신혼가구 매장까지 두 개의 건물로 운영이 되어 큰 규모와 다양한 브랜드 가구와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를 확인할 수 있는  가구할인매장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패키지 기본구성은 장롱, 침대, 화장대(의자와 거울 포함), 원목 거실장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중 다른 상품으로 변경이 가능하다. 세라믹 식탁세트는 최대 30만원, 매트리스와 침대를 함께 구매하면 침대를 50%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매장에서는 예비신혼부부에게 인기 있는 아쿠아클린쇼파 와 세라믹식탁, 리클라이너쇼파, 사하라쇼파 등 다양한 디자인과 종류의 가구를 전시하고 있다. 가구소임은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외출을 꺼리는 손님들을 위해 전 매장 위생관리 및 안전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매장방문 예약제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매장 소독은 물론 매장 곳곳에 손 소독제를 비치해 위생적이고 안전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