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문화재단, 키즈인비또-비발디의 사계 공연
용인문화재단, 키즈인비또-비발디의 사계 공연
  • 용인=유재동기자 
  • 승인 2020.06.24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선보여
용인문화재단 키즈인비또 온라인 공연의 한 장면.
용인문화재단 키즈인비또 온라인 공연의 한 장면.

 

(재)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이 어린이 대상 상설 기획공연인 키즈인비또-비발디의 사계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25일 오전 10시50분 온라인(용인문화재단 공식 유튜브 채널)으로 선보인다. 

재단은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됨에 따라 공연장을 방문하기 어려운 어린이 관객을 대상으로 집에서 혹은 어린이집, 유치원에서 온라인을 통해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키즈인비또-비발디의 사계를 온라인 공연으로 기획했다.

키즈인비또는 클래식 음악을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구성한 공연으로 올해는 그동안 클래식에만 편중된 구성에서 벗어나 ‘오감자극 신나는 공연의 세계로’라는 부제로 가족음악극, 판소리 뮤지컬, 넌버벌 퍼포먼스 등 다양한 장르를 선보일 예정이다.

6월 공연인 비발디의 사계는 트리나 폴러스의 동화책인 ‘꽃들에게 희망을’을 각색한 작품으로 작은 애벌레가 세상에 나와 자신의 초라한 존재를 깨닫고 삶의 의미를 찾기 위해 떠나는 작은 애벌레의 성장 이야기이다. 

동화 속 환상의 세계를 그림자와 클래식 음악으로 함께 표현해 어린이 관객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이번 온라인 공연은 용인문화재단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25일) 후 1개월간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공연 관련 자세한 문의는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www.yicf.or.kr) 또는 CS센터(031-260-3355)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