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18주년 축사] 박남춘 인천광역시장 “공정 보도와 깊이 있는 해설”
[창간 18주년 축사] 박남춘 인천광역시장 “공정 보도와 깊이 있는 해설”
  • 박남춘 인천광역시장
  • 승인 2020.06.21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인천광역시장 박남춘입니다.

경기도민일보의 창간 18주년을 300만 인천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경기도민일보는 지난 2002년 창간 이래 통합과 화합을 가치로 공정한 보도와 깊이 있는 해설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만들어 지역사회 발전, 지역문화 창달, 독자 알권리 충족에 불철주야 노력해 왔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인천시민의 권리와 권익 보호를 위해 경주하고 계신 박영호 회장님을 비롯한 모든 임직원과 기자 여러분께 감사와 응원을 전합니다. 

‘완전한 해결, 굳건한 연결, 희망찬 숨결’, 2020년 인천시의 시정 모티브입니다. 민선7기 인천시 정부도 숙원 과제들을 완료하고 시민 공동체와 도시 기본망을 연결할 수 있도록 그리고 시민에게 미래에 대한 희망과 확신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쉬지 않고 달리겠습니다. 

작은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시민께서 더 많은 변화를 체감하고 자부심을 높이실 수 있도록 더욱 박차를 가하겠습니다. 저도 시민과 같은 곳을 바라보며 시민을 위해 힘쓰는 시장이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이러한 일들에 있어 경기도민일보의 아낌없는 충고와 격려를 기대합니다.

창간 18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독자의 이해와 요구를 충실히 반영하는 언론 본연의 정도와 원칙을 더욱 곧게 세워 미래지향적인 기사를 보다 많이 발굴하여 독자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