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석남1동 채우美 나누美 보장협의체 희망 나눔 이웃 14개소 인증패
인천 서구 석남1동 채우美 나누美 보장협의체 희망 나눔 이웃 14개소 인증패
  • 구봉회기자
  • 승인 2020.06.16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서구 석남1동 채우미(美) 나누미(美)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병노·김대중)는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을 하고 있는 14개 사업장에 석남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협력기관으로 인증하는 ‘희망 나눔 이웃’ 인증패를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인증패를 전달받는 14개소는 석남모터스, 힘내소, ㈜어게인, 석남중앙성결교회, 토종한우, 한울마트, 우리방앗간, 약국옆과일, 미진야채, 싱싱산꼼장어, 정이품쭈꾸미, 월드공인중개사사무소, 봉평순두부, 철따라어시장이다.

이들 업체는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적극적인 후원자 발굴에 의해 석남1동과 연을 맺고 매월 정기적으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후원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한 경기불황으로 자영업자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도 불구하고 후원을 중단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기에 더욱 의미가 있다고 할 수 있다.

인증패를 전달한 석남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대중 민간위원장은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는 후원자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웃을 돕고 이웃과 나누는 따뜻한 석남1동을 만들기 위해 민관이 함께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