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민선7기 2주년 주요 성과 보고
의왕시, 민선7기 2주년 주요 성과 보고
  • 의왕=서재호기자 
  • 승인 2020.06.14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약 추진율 69.3% 순조롭게 이행
김상돈 의왕시장이 ‘민선7기 2주년 주요 성과 보고회’를 주재하고 있다. 
김상돈 의왕시장이 ‘민선7기 2주년 주요 성과 보고회’를 주재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의왕=서재호기자] 의왕시가 지난 12일 ‘민선7기 2주년 주요 성과 보고회’를 열고 공약의 주요 성과와 향후 역점 추진과제에 대해 논의했다.

이번 보고회는 김상돈 의왕시장 주재로 부시장과 국ㆍ소장, 관련 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7기 전반기 공약 및 주요 투자사업 이행에 대한 평가와 함께 하반기 추진계획에 대한 중간점검을 실시하는 자리였다.

보고회 내용으로 민선7기 6대 분야 55개의 공약사항 중 미래위원회 구성, 의왕사랑상품권 발행, 경로당 주치의제 운영, 중ㆍ고등학교 교복비 지원, 의왕시민햇빛발전소 1호기 건립, 어린이도서관 내 실내놀이터 설치 등 21개 사업을 이미 완료했으며 전체 공약 추진율은 69.3%로 순조롭게 이행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김상돈 시장은 “그간 2년간의 성과를 바탕으로 시민 모두가 행복한 도시를 실현하는데 공직자들의 모든 역량을 결집해 줄 것”을 당부한 뒤 “민선7기 후반기에는 시민회관 건립, 오전커뮤니티센터 신축 등 시민 행복도시 인프라 구축을 위한 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되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강조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