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전문 프랜차이즈 ‘참치라이더’ 동원산업과 MOU 체결
참치전문 프랜차이즈 ‘참치라이더’ 동원산업과 MOU 체결
  • 이다연 기자
  • 승인 2020.06.03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치전문 프랜차이즈 참치라이더가 동원산업과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최근 COVID-19 영향으로 매장 방문객이 줄고 오프라인 수요가 급감하는 반면, 온라인 소비는 큰 폭으로 증가되면서 비대면(언택트) 소비증가 추세가 이어지고 있다. 참치라이더는 이렇게 참치, 혼술(혼밥)을 위한 간편식, 참치배달 수요가 증가됨에 따라 동원산업으로부터 SUPER TUNA를 공급계약 체결했다.

회사 측은 “참치라이더가 이처럼 동원산업과 업무협약을 맺게 된 데에는 친환경적인 소비를 원하는 똑똑한 소비자 증가, 참치의 안정성 수요 증가, 지속적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참치에 대한 인식 변화를 위해서다”라며, “앞으로 전국구의 고객들에게 더 좋은 품질의 물량 공급을 위해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SUPER TUNA는 수냉식 급랭 후 초급속 공기 냉각, 동결 시간 4배 이상 단축을 통한 참치의 신선도 확보와 대량생산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참치라이더는 참치 No.1 동원산업의 브랜딩을 통해 전국 매장에 안정적인 참치 물량공급과 소비자들의 신뢰도 높일 것으로 전망된다.

아울러 참치라이더는 이번 MOU를 통해 방문포장, 배달, 매장이용에 긍정적인 효과를 불러일으킬 뿐만 아니라 MSC(지속가능어업) 홍보, 동원산업 CI 활용, 프랜차이즈홍보 등을 통해 소비자들의 신뢰도와 만족감을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참치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참치라이더’는 비교적 경쟁률이 치열하지 않은 창업아이템으로 10평 안팎의 1인창업을 준비중인 이들부터 참치창업, 프랜차이즈창업 등으로 누구나 시도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