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수신혼가구추천 ‘블랑드코홈’ 확장이전 최대 50%할인 및 원목침대, 4~6인용식탁. 월넛오크 선봬 
혼수신혼가구추천 ‘블랑드코홈’ 확장이전 최대 50%할인 및 원목침대, 4~6인용식탁. 월넛오크 선봬 
  • 이다연 기자
  • 승인 2020.05.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분야에서 자연친화 제품이 대세인 요즘 원목가구를 고르는 기준도 깐깐해지면서 혼수신혼가구추천 제품으로 친환경원목가구의 수요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천연 통원목을 소재로 한 브랜드 ‘블랑드코홈’용인가구단지 본점은 모든 제조 공정마다 정성을 들여 생산 가치를 높이고 있다.

시흥가구단지 본점으로 이전을 계획중인 블랑드코홈음 생산에서 판매까지 직접 관리하는 원스톱 시스템으로 원하는 디자인과 사이즈, 컬러, 나무 타입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원목가구 공장이자 가구 공방 브랜드로 믿을 수 있는 국내 제작과 주문 후 제작을 고집해 100% 천연 원목가구를 제작하는 곳이다.

최근 확장이전을 결정한 블랑드코홈 용인분당가구단지 본점은 6월20일 확장이전을 앞두고 원목수납침대, 패브릭쇼파, 4~6인용식탁 및 월넛오크 원목가구 추가할인과, 퀸킹라지킹 침대 등 니즈시리즈 원목가구 3차 공동구매 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추가할인을 시작하는 오크 침대와 오크 서랍장, 오크 식탁과 오크 테이블, 오크 거실장, 오크 소파 베드 등 다양한 오크와 월넛 원목가구는 전시제품 할인 포함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수원가구거리, 동탄가구단지, 오산가구단지고객들의 요청이 많았던 공동구매 품목인 니즈시리즈 원목수납침대는 매트리스 사이즈에 알맞게 맞춤 제작해, 프레임 사이에 발빠짐이 없고 바닥판과 프레임이 일체형으로 프레임의 벌어짐과 틀어짐이 없으며 모서리는 라운딩으로 처리해 안정성을 높였으며 책장풀세트는 천연오일마감과 고급하드웨어 사용으로 내구성 뛰어난 친환경가구로 평가받고 있다.

블랑드코홈의 원목가구는 안산가구단지, 의왕가구단지 주변의 소비자가 원하는 공간에 원하는 사이즈와 디자인을 반영한 1:1 맞춤 가구를 제안함으로써 실용적이고 활용도 높은 라이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으며 국내 제작과 주문 후 제작으로 원하는 디자인과 사이즈, 컬러, 나무 타입을 직접 선택한 맞춤 제작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가구를 제시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그동안 가격 때문에 천연 친환경원목가구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들은 이번 확장이전 할인행사를 통해 최신 트렌드의 디자인과 우수한 내구성을 갖춘 블랑드코홈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확장 이전 전 제품 50% 할인행사, 공동구매 제품 및 사은품 천안가구단지, 세종시가구, 평택가구단지, 천안가구단지 하반기 직영점 소식등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블랑드코홈 본점 공식 블로그와 전화 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