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 글로벌기업 온라인 청년멘토링
연수구, 글로벌기업 온라인 청년멘토링
  • 이원영기자
  • 승인 2020.05.25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대면 필요한 취업 정보 제공

[경기도민일보 인천=이원영기자] 인천 연수구는 코로나19로 인한 채용 연기와 오프라인 교육 취소에 따라 취업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청년들을 위한 ‘글로벌기업 온라인 청년멘토링’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취업멘토링은 인천시 최초로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코로나19에 대응하여 비대면으로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큰 호응이 기대된다.

멘토링에는 GOOGLE, IBM, ADECCO, CBRE, NIKE, DELL TECHNOLOGY, J&J, AMORE PACIFIC 등의 재직자들이 멘토로 나서 청년들에게 취업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개인적 경험담도 함께 나눌 예정이다.

신청은 구글폼(hoy.kr/NtfDr)을 통해 온라인으로 실시 중으로 150명 선착순 마감되며 선발여부는 개별적으로 안내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연수구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업멘토링 선정자들은 6월4일 오후 6시~9시 개별 온라인 접속 플랫폼 ‘ZOOM’을 통해 △글로벌기업 전·현직자의 양방향 온라인 취업 특강 △글로벌기업 멘토들과 취준생들의 취업 관련 토크 △직무 분야별 특정 멘토와 함께하는 소그룹 멘토링 등에 참여할 수 있다.

고남석 연수구청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그 어느 때보다 취업이 힘든 시기임을 공감한다”며 “이번 취업멘토링이 청년 여러분들의 꿈에 한 발자국 더 나아갈 수 있는 발판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