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가정의달 맞이 ‘주니어 학생가구’ 할인 진행
일산가구단지, 가정의달 맞이 ‘주니어 학생가구’ 할인 진행
  • 이다연 기자
  • 승인 2020.05.2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가구단지 고양가구3단지가 5월 가정의달 맞이 ‘주니어 학생가구’ 할인을 진행한다.

고양가구3단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할인행사는 책상, 의자, 책장 등 학생들을 위한 가구들을 비롯해 소파, 침대, 화장대, 서랍장 등 다양한 제품을 모두 선보이며, 혼수 장만부터 이사입주가구를 찾고 있던 이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고양가구3단지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학생들 개학 연기는 물론 결혼식을 미루거나 아파트 입주 준비에 힘들어 하는 분들이 많은데,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준비한 행사”라고 설명했다.

다양한 브랜드를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고양가구3단지에서는 모던한 디자인부터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까지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다. 필요한 가구를 직접 체험해보고 구입할 수 있고 맞춤 제작이 가능해 선호도에 맞게 원하는 인테리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공장직영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으로 운영되어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침실이나 거실 등 각 공간에 적합한 가구를 찾기 위해 발품을 팔지 않고도 브랜드별, 소재별 비교가 한 번에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관계자는 “운정센트럴아이파크, 김포한강메트로자이, 김포힐스테이트리버시티 등 입주아파트 위주로 공동구매도 진행하기 때문에 브랜드가구를 효율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고양가구단지 고양가구3단지의 가정의달 맞이 ‘주니어 학생가구’ 할인행사에서는 경기도지역화폐 및 정부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하며, 운정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등 신혼 및 입주가구, 자녀를 둔 가정들이 양질의 제품을 장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