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CA 외항사전문 승무원학원, 뱀부항공(풀서비스 항공) 현직승무원 초청간담회 개최
BCCA 외항사전문 승무원학원, 뱀부항공(풀서비스 항공) 현직승무원 초청간담회 개최
  • 이다연 기자
  • 승인 2020.05.25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 20년차 김은희 대표(前 에미레이트항공 승무원, 前 전문직 통역공무원, 現 외항사 채용면접관, 現 항공서비스학과 겸임교수)가 이끄는 BCCA 승무원학원은, 1,500여명 스튜어디스, 스튜어드 합격생(중동, 유럽, 아시아, 미주 및 국내항공사)을 보유한 1대1 프리미엄 과외식 수업, 소수그룹수업을 결합해 외국항공사 취업반 단 한 개 반을 고집스럽게 운영해오고 있는 외항사전문 승무원학원이다.

올해로 16년차 외항사 승무원전문 BCCA는 승무원취업을 준비하는 새내기 학원생들을 위해 지난 16년간 세계 60여개 항공사에 합격생을 배출했고, 학원이 배출한 다양한 외국항공사 전현직 승무원을 초청해 릴레이식 간담회를 꾸준히 개최해오고 있다. 5월에는 베트남의 풀서비스항공사로 급부상 중인 뱀부항공에 2019년 합격한 BCCA 승무원학원 출신 현직승무원이 초청되며, 6월 카타르항공, 7월 에티하드 등 연속 진행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BCCA는 단순히 승무원양성학원 뿐 아니라 해외채용항공사 발굴 및 면접대행을 전문으로 현재까지 카타르항공, 에어아라비아, 알리탈리아, 필리핀항공, 에어아시아엑스 항공 등의 한국 내 채용을 김은희 대표가 직접 성사시킨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1,500여명이 합격한 바 있는 항공사들은 중동, 유럽, 아시아, 미주권의 외국항공사들로 한국에 취항 중인 항공사 뿐 아니라 미취항 중에도 학원생들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해외취업이 가능했다.

릴레이 간담회는 동기부여 뿐 아니라 한국인들에게 생소한 항공사들이 요구하는 외항사승무원 키, 영어, 체중, 암리치 최신 채용정보, 해외취업 등등 설명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한다. 간담회는 지난 16년간 중동, 유럽, 아시아의 외국항공사에 직접 방문해 한국인 채용 유치를 해온 김은희 대표원장과 학원 출신의 전현직 승무원들이 함께 진행한다. 

외항사전문 BCCA 승무원학원은 2018년 에미레이트, 카타르, 독일 루프트한자항공, 싱가포르항공 등 항공사에 고루 합격하고 2019년 에티하드, 뱀부항공, 비엣젯항공, 카타르항공에 합격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어 광고 위주가 아닌 오직 실력으로 승부한다는 학원이념을 지켜가고 있다고 한다. 

소수정예 승무원학원으로서 원장이 학생 한 명 한 명 담임을 맡는 1대1 승무원과외식 수업을 통해 1대1 영문이력서 첨삭, 모의면접, 피드백을 하고, 유럽, 중동, 아시아, 국내 15개 항공사 출신 전문강사진의 소수그룹수업까지 2년간 합격 시까지 모든 수업을 반복 재수강할 수 있는 멤버십제로 운영해오고 있다.

BCCA 승무원학원 특채, 공채대행, 추천을 통해 1,500여명 남녀 항공승무원을 배출한 노하우를 집약한 수업으로 항공승무원 준비에 특화되어 있다고 한다. 16년간 선택과 집중에 힘입어 BCCA 승무원학원은 외항사승무원 양성전문으로 합격생들의 승무원학원추천 입소문이 활발한 것이 특징이다. 

2005년 개원 이후 항공승무원 뿐만 아니라 공항 지상직, 크루즈 승무원, 외국대사관, 특급호텔 및 리조트 등에 합격생을 배출해 다양한 연령대의 남녀학생들이 수강 중이며, 서울고용노동청에 등록된 정식 해외취업 알선기관이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