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소비’ 동참하고 싱그러운 꽃 향기 함께 나눠요
‘착한 소비’ 동참하고 싱그러운 꽃 향기 함께 나눠요
  • 우영식 기자
  • 승인 2020.05.13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센터 앨리웨이 광교의  ‘플라워 플리마켓’
라이프스타일센터 앨리웨이 광교의 ‘플라워 플리마켓’

 

착한 소비동참하고 싱그러운 꽃 향기 함께 나눠요

-라이프스타일센터 앨리웨이 광교’, 화훼농가 살리는 플라워 플리마켓개최

 

라이프스타일센터 앨리웨이 광교의 라이프스타일 편집매장 식물원(SIKMUL1)’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는 플라워 플리마켓을 오는 16일 운영한다.

 

식물원의 플라워 플리마켓은 코로나19의 전국적 확산에 따른 소비 침체로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살리기 위해 앨리웨이 광교가 마련한 꽃 소비 촉진 행사다. 이번 행사는 매달 셋째 주 토요일마다 다양한 꽃 화분, 허브 판매를 중심으로 진행하던 규모를 확대하여, 고객들이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에 맞춰 다양한 식물을 현장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과 이벤트를 함께 준비했다.

 

식물원 1층 앞 광장에 마련되는 이번 플라워 플리마켓에서는 식물원의 전문 가드너가 선별해 준비한 다양한 품종의 꽃과 제라늄, 오렌지타임 등 초보자도 가정에서 손쉽게 키울 수 있는 허브와 반려식물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식물들의 성장이 왕성해지며 분갈이가 필요해지는 봄철인 점을 고려해, 화분 분갈이에 서툰 고객들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식물원 가드너의 가이드를 받으며 분갈이를 해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

 

또한 지난 해 51일 문을 연 앨리웨이 광교는 개관 1주년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방문 고객들에게 꽃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516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앨리웨이 광교에 있는 1주년 기념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은 뒤 식물원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매일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꽃을 선물한다.

 

앨리웨이 광교는 코로나19로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던 요즘, 식물원에서 준비한 플라워 플리마켓에서 꽃이 선사하는 즐거움을 다시 경험하고, 자연스러운 꽃 소비를 통해 화훼농가에도 도움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