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 렌트프리 지원 세종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 성황리 분양·임대 진행 중
대방건설, 렌트프리 지원 세종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 성황리 분양·임대 진행 중
  • 최태형 기자
  • 승인 2020.05.13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가 있는 상업시설은 긍정적인 인지도로 투자자들에게 신뢰를 주고, 설계부터 상업시설 자체의 우수한 상품성과 세련된 외관을 자랑한다. 세종대방디엠시티의 경우 대중적으로 친숙해 주변상가에 비해 투자자들의 많은 이목을 끄는데 성공했다. 

또한 보행자와 상가 이용객을 고려한 설계를 통해 편리한 상가이용을 통해 상권이 효율적으로 운영이 가능하여 투자자와 이용객까지 사로잡는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다. 

설계특화마저도 투자가치를 높인 ‘세종대방디엠시티‘는 지역 내 단일 최대 규모의 주상복합 상업시설로 360도 4면 개방형 스트리트 설계로 접근성, 가시성이 최고로 꼽히고 있다. 대규모 스트리트형 상가로 인근 수요자들에게 각인되기 쉽고, 이용고객들의 동선을 고려하여 상가 전용 개방형 에스컬레이터를 설치했다.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고 집객력을 향상시키고 순환형 동선설계를 통해 체류시간 또한 늘리기 유리하여 상가 매출 증대에도 탁월하다.

분양 관계자는 “세련된 외부디자인과 키 테넌트 등을 갖춰 일대에서 볼 수 없던 특별함으로 지역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 된다”며 “또한 상업시설 투자자들은 접근성 높인 스트리트몰 등 차별화된 콘셉트로 젊은 수요층을 공략하고 있는 만큼, 이들의 상업시설을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특히 내측 메인 스트리트에 대한 MD 계획이 눈에 띄며 대방건설은 내부의 중심 메인 스트리트에, 패션(소호의류 등) 스트리트와 세계 음식 문화의 스트리트로 구성할 계획이며, 다양한 업체들과 협의가 진행되고 있다. 이 외에도 각종 병,의원, 대형 헤어숍, 대형 F&B 프랜차이즈 등 다양한 업체들과 MD 협의가 착실히 진행되며 세종시 신도시 수요까지 흡수할 것으로 보인다.

대방건설이 선보이는 세종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은 대로변에 맞닿아 있으며 1분 거리의 BRT 정류장이 위치해있다. 

세종시의 대표적인 교통망 BRT는 일반 버스보다 정차하는 정거장이 적고 차량 우선 신호로 목적지까지 일정한 시간 내에 도착할 수 있어 선호가 높다. 또 세종고속터미널이 인접 하고 KTX세종역, 대전 지하철 연결 안 등 다양한 사업계획이 추진 중에 있어 교통망은 나날이 좋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현재 세종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은 세종, 대전 및 전국 투자자들의 문의, 계약 상담 급증하고 있으며 세종시청, 교육청 앞에 위치한 홍보관에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