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자기카드, 여름 청첩장 신제품 16종 출시
보자기카드, 여름 청첩장 신제품 16종 출시
  • 김보문 기자
  • 승인 2020.05.07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첩장 대표 브랜드 보자기카드가 2020년 여름 시즌을 맞아 청첩장 16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여름 예식에 잘 어울리는 그린, 블루, 퍼플 컬러를 사용하여 전체적으로 밝고 화사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레이저커팅과 일러스트를 활용하여 여름 예식을 싱그럽고 사랑스럽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보자기카드 디자인팀 이상운 과장은 "여름에는 결혼식이 많이 진행하지 않기 때문에 청첩장 업계에선 보통 여름 청첩장으로 신제품을 출시하지 않는다. 하지만 2020년은 코로나19로 인해 여름으로 예식일을 변경한 고객들이 많다보니 여름 웨딩에 잘 어울리는 청첩장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매 순간 바뀌는 고객의 눈높이와 라이프스타일에 발맞춰 트렌디한 감성의 청첩장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2001년 설립된 보자기카드는 2004년 업계 최초 청첩장 무료샘플발송 서비스를 실시한 청첩장 전문 브랜드로 웨딩 청첩장부터 감사장, 초대장, 연하장 등 20년간 직접 디자인한 카드만을 취급하고 있다. 소비자가 선호하는 다양한 디자인과 트렌드를 반영한 이색적인 청첩장을 선보이며 5년 연속 (2016~2020)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를 수상한 브랜드이다.

보자기카드에서는 현재 여름 신상 청첩장 10% 추가 할인과 청첩장 제작 후 부득이하게 예식일이 변경되는 경우 신상 청첩장에 한하여 수정, 재인쇄 서비스를 1회 무상으로 제공해주는 안심케어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아울러 해당 브랜드에서는 이동식 스튜디오 고백차에서 프러포즈, 식중영상, 결혼 1주년 영상, 영상편지를 무료로 촬영해주는 ‘당신의 마음을 영상편지에 담아보세요!' 라는 마음담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와 신제품 출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자기카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