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상록갑 3선 중진 성공 전해철 당선인 "안산 비전을 위한 성과 실현시키겠다"
안산 상록갑 3선 중진 성공 전해철 당선인 "안산 비전을 위한 성과 실현시키겠다"
  • 이태현 기자
  • 승인 2020.04.19 2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상록갑 더불어민주당 전해철 당선인. 사진=전해철 당선인 홈페이지
안산상록갑 더불어민주당 전해철 당선인. 사진=전해철 당선인 홈페이지

[국회=이태현 기자]제21대 총선에서 안산상록갑 선거구에 친문 핵심 더불어민주당 전해철 후보가 당선됐다.

이번 승리로 3선 중진 반열에 오른 전해철 당선인은 당선 일성으로 "이번 총선 승리는 저 개인의 승리가 아니라 코로나19 극복과 문재인 정부의 안정적 국정운영을 위해 뜻을 모은 안산상록갑 주민 여러분의 승리"라고 전했다.

이어 전해철 당선인은 "그동안 정치가 우리의 삶과 맞닿아있다는 신념으로 안산의 큰 현안은 물론 주민들께서 일상생활에서 느끼는 문제와 필요로 하는 일들을 해결하기 위해 힘껏 일해 왔다"고 덧붙였다.

전 당선인은 "그동안 안산의 종합발전전략으로 제시하고 추진한 교통중심지 안산, 첨단산업도시로서의 안산, 해양생태문화관광도시로서의 안산 비전을 위한 구체적 성과를 실현시켜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그는 이어 "지금까지 성과를 내온 일들을 더욱 확실하게 완성하고 안산의 더 큰 도약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전해철 당선인은 "3선 의원으로 키워주신 만큼 더 큰 정치로 보답하겠다며 "혼자서는 할 수 없습니다. 안산상록갑 주민 여러분께서 함께해 주신다면 반드시 이루어 내겠다"고 전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