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연천 재선 성공 김성원 당선인 "중단없는 지역발전으로 보답하겠다"
동두천·연천 재선 성공 김성원 당선인 "중단없는 지역발전으로 보답하겠다"
  • 이태현 기자
  • 승인 2020.04.19 2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연천 미래통합당 김성원 당선인. 사진=김성원 당선인 홈페이지
동두천·연천 미래통합당 김성원 당선인. 사진=김성원 당선인 홈페이지

[국회=이태현 기자]제21대 총선에서 동두천·연천 선거구에 미래통합당 김성원 후보가 당선됐다.

김성원 당선인은 해당 지역의 현역 국회의원으로 이번 선거에서 승리하며 재선 의원이 됐다.

김 당선인은 비교적 일찌감치 당선을 확실시하며 보수세가 강한 경기북부 지역에서 탄탄한 지역구 관리 능력을 증명했다.

김성원 당선인은 "당선의 기쁨도 잠시 막중한 책임감을 먼저 느끼게 된다"며 "동두천과 연천의 도약과 발전을 위해 선거기간 동안 약속한 공약들을 빠른 시간내에 지킬 수 있도록 더 악착같이 일하겠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이어"동두천과 연천 주민들의 전폭적인 지지에 감사드리며 지역발전에 대한 주민들의 간절한 염원을 다시 한번 확인한 만큼 중단없는 지역발전으로 아낌없는 성원과 지지에 보답하겠다"고 약속했다.

김성원 당선인은 "동두천과 연천 발전을 위해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서동욱 후보와 지지자 여러분께도 심심한 위로를 드린다"며 "동두천,연천을 위한 마음은 같았던만큼 여야를 떠나 지역발전을 위한 의견은 적극 수렴해 수용할 부분은 적극 수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