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The G&B City 프로젝트 보고회 개최
의정부시, The G&B City 프로젝트 보고회 개최
  • 의정부=고춘이기자
  • 승인 2020.04.19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시 추진 상황 중간 점검
2021년까지 지속되는 의정부시의 민선7기 역점사업인 The G&B City 프로젝트 추진상황 보고회가 개최되고 있다.
2021년까지 지속되는 의정부시의 민선7기 역점사업인 The G&B City 프로젝트 추진상황 보고회가 개최되고 있다.

 

의정부시가 지난 17일 The G&B City 프로젝트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2019년 하반기를 시작으로 2021년까지 지속되는 의정부시의 민선7기 역점사업인 The G&B City 프로젝트는 더 푸르고, 더 아름다운 도시를 만들기 위해 녹화와 정비가 필요한 전 지역을 대상으로 한다.

분야별로 시민참여 녹화사업에 8개 사업, 푸른 도시 조성사업에 17개 사업, 도시미관 개선사업에 22개 사업, 권역별 맞춤사업에 119개 사업, 체계적인 관리와 홍보에 6개 사업, 축제 및 행사 분야에 3개 사업을 추진한다.

황범순 의정부시 부시장이 주재한 이번 추진상황 보고회는 주요 사업 부서장과 권역동 자치민원과장 및 동주민센터 동장 등 24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해 7월 프로젝트 추진 계획 수립 이후 현재까지의 추진 상황을 중간 점검하고 사업 추진 시 문제점 및 애로사항에 대한 대응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황범순 부시장은 “시민참여가 중요한 The G&B City 프로젝트가 코로나19 사태라는 복병을 만나 활발한 추진에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계획한 일정에 따라 사업이 차질 없이 완수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황 부시장은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로 공원과 하천 등지에 많은 인파가 몰리는 것은 지양할 일이나 지역주민들이 아름답게 가꿔진 꽃과 나무를 보며 조금이나마 지친 심신을 위로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The G&B City 프로젝트가 지향하는 중요한 취지임을 잊지 말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시는 푸르고 아름답게 가꾼 The G&B City 프로젝트 사업 대상지를 대상으로 하는 14개 동별 ‘The G&B City 콘테스트’를 오는 7월에 개최할 계획이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