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선 고지 성남수정 민주당 김태년 당선인 "수정에 산다는 자부심 가질 수 있도록 하겠다"
4선 고지 성남수정 민주당 김태년 당선인 "수정에 산다는 자부심 가질 수 있도록 하겠다"
  • 이태현 기자
  • 승인 2020.04.17 0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수정 더불어민주당 김태년 당선인(오른쪽). 사진=뉴시스
성남수정 더불어민주당 김태년 당선인(오른쪽). 사진=뉴시스

[국회=이태현 기자]제21대 총선에서 성남시수정구에서 60.31%의 압도적 득표율로 더불어민주당 김태년 후보가 당선되며 4선 고지에 올랐다.

김태년 당선인은 일성으로 "성남에 산다는 것, 수정구에 산다는 것에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도시를 시민들과 함께 만들어 나가겠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김 당선인은 “다시 일할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 더 나아진 실력으로 수정구의 발전에 기여하겠다”면서 “4선이 되더니 일을 더 잘 한다, 사람이 한결같고 변함없더라는 평가를 받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코로나19 이후의 새로운 세상에 대한 준비를 시작하겠다는 의지를 밝히면서 “코로나19 이후 달라질 삶의 방식과 사회·경제구조에 맞게 국가체계를 다시 설계하겠다. 일하는 국회, 국민에게 신뢰받는 국회, 새로운 세상을 준비하는 국회를 만들겠다”며 국회개혁에도 굳은 결의를 보였다.

한편 김태년 당선인은 성남 수정 선거구에서만 5선 출마하여 4번 당선되는 영예를 안았으며,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의장을 역임한 바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