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 경기본부, 경기 우수 농산물 판촉행사 실시
농협중앙회 경기본부, 경기 우수 농산물 판촉행사 실시
  • 우영식기자
  • 승인 2020.04.12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당 사장 10일간 30% 할인 적용
농협수원유통센터 식자재매장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경기 우수 농산물 판촉행사’를 열고 있다.
농협수원유통센터 식자재매장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경기 우수 농산물 판촉행사’를 열고 있다.

 

농협중앙회 경기본부(본부장 김장섭)는 지난 10일 경기농협 김장섭 본부장, 수원농협 염규종(농협중앙회 이사) 조합장, 경기도농민단체협의회 김윤배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농협수원유통센터 식자재매장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경기 우수 농산물 판촉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과 식당 사장들을 위해 19일까지 10일간 진행되며 식자재매장을 방문하는 식당 사장들에게 경기 농산물 증정 및 30%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이날 경기농협 김장섭 본부장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판매 저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과 식당 사장님들께 경기도의 고품질 농산물을 할인가로 제공하여 농가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며 “지속적으로 경기도 농산물의 소비촉진을 위해 하나로마트, 도매시장, 온라인 유통채널 등을 통해 할인행사를 펼치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농협 양재하나로클럽에서는 배, 엽채류, 과채류 등 20여 품목에 대해 10~20% 할인판매를 벌인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