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라, 신개념 스마트TV ‘UC501UHD SOUND 더 스마트 AI’ 인터파크서 쎈딜 이벤트 진행
이스트라, 신개념 스마트TV ‘UC501UHD SOUND 더 스마트 AI’ 인터파크서 쎈딜 이벤트 진행
  • 이다연 기자
  • 승인 2020.03.31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드로이드 기반의 신개념 스마트TV ‘쿠카 더 스마트 AI 시리즈’를 출시한 이스트라에서 50인치 ‘UC501UHD SOUND 더 스마트 AI’ 모델 신규 출시를 기념하여 쎈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터파크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쎈딜 행사’는 3월 30일부터 4월 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COOCAA 더 스마트 AI’ TV시리즈는 구글 공식인증을 받은TV로서 넷플릭스, 유튜브 등 전 세계 스트리밍 서비스와 구글어시스턴트 크롬캐스트 등 구글의 모든 첨단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리얼 스마트TV이다.

‘쿠카 더 스마트 AI 시리즈’의 주요 특징은 세 가지이다.  전세계 영상 콘텐츠 서비스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영화 드라마 게임 엔터 스포츠 뉴스 등 전세계영상 콘텐츠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것이다. 또한, 구글의 모든 인터넷 서비스 지원이 이루어지고 있어, 더 다양한 서비스 지원이 가능해졌다. 현재 3,000개 이상을 다운받을 수 있는 구글플레이스토어, 구글의 AI 비서 구글어시스턴트 등 구글의 모든 인터넷 서비스가 지원되고 있다.

아울러 ‘극강의 하드웨어’ 돌비인증 사운드바 일체형 디자인, HDR10, 블루투스4.0, 음성인식 리모콘, 2.4G&5G 듀얼WIFI&유선랜 동시지원 등 화질, 음질, 편리성을 종합한 극강의 하드웨어로 즐길 수 있다. 이스트라TV의 마케팅팀장은 “이처럼 쿠카 ‘UC501UHD SOUND 더 스마트 AI’는 이스트라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여 만든 신개념 스마트TV로 사용자가 소프트웨어나 하드웨어에서 지금까지의 중소기업TV와는 차원이 다른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이스트라TV는 제품뿐만 아니라 서비스에도 특화 서비스인 ‘알파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배송 시 책임 보상제를 도입하여 전국 3일안에 배송이 되지 않으면 2만 원의 상품권을 제공하며, 배송 도중 제품이 파손되면 전문기사 방문 설치로 배송서비스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서비스이다.

또한 쿠카TV는 안드로이드TV 제조사인 스카이웍스사와 기술제휴를 통해 제품 생산을 실시하고 있어,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총 8년(전부품 무상 2년, 유상 6년)의 A/S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기존 중소기업 TV 업체들과는 다른 제품과 서비스로 파격적인 행보를 걷고 있는 이스트라TV가 향후 중소기업 TV 시장에 어떤 변화를 불러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