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성, 접근성 ‘세종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 분양·임대
가시성, 접근성 ‘세종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 분양·임대
  • 최태형 기자
  • 승인 2020.03.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방건설이 선보이는 세종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이 새로운 주거 트렌드인 집 주변에 각종 편의시설을 갖춘 ‘올인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인빌’은 교육, 쇼핑, 여가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시설이 집에서 걸어서 10~15분 이내에 있는 것을 말한다. 상가 투자의 경우 고정적인 수요 및 풍부한 유동인구가 그 가치를 높이기 때문에 유동인구를 끌어들이는 상가 인근 BRT 정류장이 인접해 있으며 고속시외버스터미널과 세종-유성간 연결도로가 가까이 위치해 있어 유동인구 흡수에도 유리하다. 

또한 직장인 수요가 풍부하고 상업시설까지 잘 갖춰져 있어 모든 활동이 단지 내 혹은 인근에서 이뤄질 것으로 풀이된다. 또한 단지 옆 초등학교가 인접한 상가로 음식점, 병원 등 부모와 자녀들에게 필요한 시설이 많이 들어 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렇게 세종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은 교육청을 마주보고 있으며, 상가주변에 유치원, 초·고교가 인접해 있어 투자자와 임차인들에게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학교 인근 상가의 경우 학교보건법에 따라 유해시설들이 입점하기 어려워 자연스럽게 청정한 상권이 조성되어 학부모들이나 이용객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지역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은 상권을 살펴보면 그 중심에 대규모 상가가 있다는 공통점이 있다. 세종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에는 이미 대형 프랜차이즈가 입점 된 호실들이 인기를 누리면서 브랜드 입점이 잇따라 다수의 입점 문의가 이루어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생활 밀착형 업종을 중심으로 입점하여 안정적인 매출 유지도 가능하다. 

세종 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은 합리적인 분양가와 저렴한 임대료, 렌트프리를 지원하면서 ‘담보대출이자지원’ 이라는 금융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상가담보대출시 대출이자를 당사에서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임차인들에게도 렌트프리를 지원함으로 상가 운영에 집중할 수 있어 상가 활성화가 보장되고 공실걱정도 낮출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홍보관을 방문하여 상담이 가능하다. 홍보관은 세종시청, 교육청 앞에 위치해 있다. 방문객 대상 사은품을 제공하며 선착순 상담이 가능하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