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래위례에너지㈜ 위문 성품
나래위례에너지㈜ 위문 성품
  • 하남=오인기기자
  • 승인 2020.03.25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 위기가구에 1000만원 상당 90박스 
나래위례에너지㈜가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1000만원 상당의 위문 성품 90박스를 기탁하고 있다. 
나래위례에너지㈜가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1000만원 상당의 위문 성품 90박스를 기탁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하남=오인기기자] 하남시는 나래위례에너지㈜(대표이사 권규섭)가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유희선)를 통해 1000만원 상당의 위문 성품 90박스를 기탁했다고 25일 밝혔다.

전달식에는 김상호 하남시장을 비롯하여 나래위례에너지㈜ 권규섭 대표이사, 양상훈 본부장, 사회복지협의회 유희선 회장 등이 참석했다.

최근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 경기악화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기가구의 생활안정을 도모함은 물론 지역경제 살리기 일환으로 전통시장 물품을 선별 쌀, 반찬류, 김, 과일 등을 포장, 긴급지원가구를 위한 12만원 상당의 ‘나래행복상자’를 전달했다.

김상호 시장은 “코로나19로 도움의 손길이 절실한 시기에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물품은 코로나로 생활이 어려워진 긴급지원 대상 90가구에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나래위례에너지㈜는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 하남시민회, 미사강변복지관 등 행복한 겨울나기 사업 및 장학금 지원 사업, 푸드뱅크 지원 사업 등 매년 하남시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