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녹양 야구장 전광판 새로 설치
의정부시, 녹양 야구장 전광판 새로 설치
  • 의정부=고춘이기자
  • 승인 2020.03.09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호인 훈련·경기 시 불편 해소
의정부시가 녹양동 322번지에 위치한 녹양 야구장 전광판을 새롭게 설치하여 그동안 고장 문제로 인한 불편이 해소될 전망이다.
의정부시가 녹양동 322번지에 위치한 녹양 야구장 전광판을 새롭게 설치하여 그동안 고장 문제로 인한 불편이 해소될 전망이다.

 

의정부시는 녹양동 322번지에 위치한 녹양 야구장에 전광판을 새롭게 설치했다고 9일 밝혔다.

시는 녹양 야구장, 가능 리틀야구장, 민락 리틀야구장 등 3개의 야구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약 9000명의 야구 동호인들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의정부시 리틀야구단 출신인 소형준 선수가 한국프로야구(KBO) 팀 중 하나인 KT위즈에서 1차 지명을 받아 의정부시의 위상을 드높이기도 했다.

2012년 7월 준공된 녹양 야구장은 그동안 전광판 고장 문제로 야구 동호인들이 훈련 및 경기 진행 시 지속적인 불편함을 호소했다.

이번에 새로 설치한 전광판은 야구 경기 안내용 전광판으로 가로 3.4m, 세로 1.1m 규격을 갖추고 있으며 스코어 및 투수 볼 카운트, 타구 판정 정보가 신속히 표출되어 야구 동호인들이 더욱 즐거운 체육활동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영재 체육과장은 “우리 시는 축구, 탁구, 배구, 야구, 게이트볼, 배드민턴, 족구, 풋살, 스케이팅, 컬링 등 어느 한 종목도 소홀히 하지 않고 시민들의 건전한 여가활동을 위해 체육시설 개선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 “의정부시에도 류현진, 추신수, 김광현, 최지만 등 세계적인 야구 스타가 탄생되기를 간절히 소망한다”고 말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