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도시공사에서 관리하는 배곧한울공원 ‘작은 결혼식’ 예비부부 접수 
시흥도시공사에서 관리하는 배곧한울공원 ‘작은 결혼식’ 예비부부 접수 
  • 시흥=이재순기자
  • 승인 2020.02.09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도시공사에서 관리·운영 중인 배곧한울공원 전경. 
시흥도시공사에서 관리·운영 중인 배곧한울공원 전경. 

[경기도민일보 시흥=이재순기자] 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 이하 공사)에서 관리·운영 중인 배곧한울공원에서 5월부터 ‘작은 결혼식’ 운영을 시작하고 작은 결혼 문화 확산에 함께할 예비부부를 모집한다.

배곧한울공원 작은 결혼식은 해수체험장 운영기간을 제외한 5월, 6월, 9월, 10월 주말에 운영된다. 

하객 수용인원은 200명 내외로 예비부부는 아름다운 서해 바다를 배경 삼아 한울공원 해수체험장 및 캠핑장 장소에서 예식을 할 수 있도록 공사에서 장소를 제공한다.

또한 공사는 지난해 12월 ‘작은결혼문화센터’와 업무협약(MOU)을 맺어 한울공원 작은 결혼식을 이용하는 예비부부는 ‘작은결혼문화센터’에서 예비부부 교육과 결혼식 진행 관련 컨설팅 등을 받을 수 있다. 

정동선 사장은 “적은 수의 하객을 초대하여 허례허식을 줄이고 예식의 참된 의미를 깨닫고 소박하게 치르는 작은 결혼식을 통해 고비용 혼례문화를 개선할 수 있는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공사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신청기간은 모집 완료 시까지이며 결혼식을 올릴 예정인 예비부부 누구나 공사 홈페이지(www.shsi.or.kr) 공지사항에 올려진 신청서를 다운받아 담당자 이메일(oh5003@hanmail.net)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사항은 배곧한울공원 운영사무실(031-488-6961~5)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