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문화재단, 생활문화동호회 무상 공간지원
부평구문화재단, 생활문화동호회 무상 공간지원
  • 인천=이원영기자 
  • 승인 2020.02.02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감스페이스 신청 접수
부평구문화재단이 생활문화동호회에 공간을 지원하여 부평구민들이 모임을 갖고 있다.
부평구문화재단이 생활문화동호회에 공간을 지원하여 부평구민들이 모임을 갖고 있다.

 

인천 부평구문화재단(대표이사 이영훈)은 부평구에서 활동 중인 생활문화동호회를 대상으로 11일까지 2020 생활문화동호회 공간지원 사업 ‘공감스페이스’의 신청 접수를 받는다고 2일 밝혔다.

2020 생활문화동호회 공간지원 사업은 생활문화동호회의 활동 안정화 및 자생력 강화를 위해 4월부터 12월까지 부평생활문화센터 연습공간, 활동공간 및 전시공간을 무상으로 대여해 주는 사업이다.

전체 구성원 5인 이상으로 부평구민 또는 부평구에서 활동 중(부평구 소재 직장, 학교)인 회원이 50% 이상 구성된 생활문화동호회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연습 및 활동공간에 최대 8개 단체, 전시공간에는 최대 5개 단체를 선정할 예정이다.

부평구문화재단 관계자는 “부평생활문화센터 공간을 활용하여 부평구민의 자발적 생활문화 향유 및 활동기반을 구축하고 앞으로 지역 생활문화가 확대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플랫폼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신청 접수는 이메일 접수와 방문 접수로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부평구문화재단 홈페이지(www.bpcf.or.kr) 또는 전화(032-500-2064)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